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

아가 용품 삶기

반응형
저는 오늘 아가 손수건, 속싸개, 매트리스커버를 삶을거에요

1. 아가 물건을 삶기전에 세탁기청소부터~
  저는 1년밖에 안되서 업체부르기보단 자체통살균으로 청소했어요 안에 베이킹소다랑 식초넣고 통살균~~

2. 아가물건 삶기 스타트!

우선 아가꺼 넣기전에 베이킹소다랑 식초, 천연세제 조금넣었어요. 물이 끓기전에 아가 수건이랑 속싸개, 매트리스커버 넣어줬어요

친정엄마한테 빌려온 삶통이에요.  크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가더라고요

 

제가 넣은 세제들이요^^

김이 모락모락 납니다
40분정도 끓인것같아요
모두 새것들이어서 구정물은 안나오네요^^
 
3.  삶은 것들을 세탁기에서 한번 세탁해줄거에요 이때는 세제없이 그냥 돌려주세용^^

4. 따스한 햇살에 잘 말리면 끝!

5.앗 애기옷넣을데를 정리해놔야해요 얼마나있다가 아가가 나올지몰라서 비닐에 싸두기도하던데, 저는 그냥 두려구요

얼마안남았네요
긴장긴장ㅠ
무서브당

모든임산부들 힘내세요
반응형